다음 검색 api 예제

경로: /1/indexes/{indexName}/쿼리 HTTP 동사: POST 필수 API 키: 표준 OData 구문에서 검색 ACL A 구조화 검색 식을 가진 모든 키. POST를 통해 호출할 때 이 매개 변수는 $filter 대신 필터라는 이름이 지정됩니다. Azure 검색에 대한 OData 표현식 구문을 참조하여 Azure Search가 지원하는 OData 식 문법의 하위 집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심층 검색 매개 변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드바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다음` 토큰 동작은 데이터 및 개수 요청에 대해 약간 다르며, 둘 다 API 참조 섹션에 제공된 예제 응답과 함께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데이터 쿼리에 대한 예제 응답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maxResults` 트윗보다 더 많은 트윗이 사용 가능하므로 후속 요청에 대해 `다음` 토큰이 제공된다고 가정합니다. `maxResults` 또는 더 적은 트윗이 쿼리와 연결되어 있는 경우 응답에 `다음` 토큰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next` 요소의 값은 각 쿼리마다 변경되며 불투명 문자열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next` 요소는 응답 본문에서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JSON / Atom이있는 사용자 정의 검색 API를 사용하면 Google 사용자 정의 검색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결과를 검색하고 표시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웹을 검색하고 JSON 형식과 같은 이미지를 검색하고 로컬 서버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검색 및 패싯에 사용할 명명된 제약 조건이 있지만 검색어를 다시 구문 분석할 필요 없이 미리 입력 제안에 약간(또는 완전히) 다른 소스를 사용하려는 경우 제안 소스 옵션을 사용합니다. 검색 쿼리에서 얻은 JSON을 Java 개체로 구문 분석해야 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오픈 소스 자바 라이브러리 인 GSon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JSON을 자바 개체로 변환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Gson [여기](https://code.google.com/p/google-gson/) 지정된 텍스트를 검색할 쉼표로 구분된 필드 이름 목록에 대해 자세히 확인합니다. 대상 필드는 검색 가능한 것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사용자 고유의 콘텐츠에서 검색 API를 사용해 보십시오. @odata.nextLink 및 @search.nextPage매개 변수의 목적은 페이징에 대한 일반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하지 않고 너무 많은 결과를 요청하는 쿼리로부터 서비스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결과를 페이징하려면 $top 사용하고 함께 $skip. 예를 들어 크기 10의 페이지를 원하는 경우 첫 번째 요청은 $top=10 및 $skip=0이어야 하며, 두 번째 요청은 $top=10 및 $skip=10이어야 하며, 세 번째 요청은 $top=10 및 $skip=20이어야 합니다. 버킷에는 요소 텍스트 데이터로 레이블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이블은 검색에서 기능적으로 사용되지 않지만 면 대 데이터에서 반환되며 응용 프로그램에서 표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와 플랫폼을 위한 API 클라이언트를 개발했습니다.

カテゴリー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