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푸시 알림 예제

사용자 알림 프레임워크의 메서드를 사용하여 알림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림 배달에 대한 응답을 참조하세요. 앱 대리자에서 알림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IApplicationDelegate 프로토콜 참조 또는 NSApplicationDelegate 프로토콜 참조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알림 프레임워크는 iOS, watchOS 및 tvOS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API를 제공하며 로컬 및 원격 알림과 관련된 대부분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다음은 이 프레임워크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didFailTo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Error: 구현, 오류 개체를 사용하여 원격 알림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알림은 어쨌든 도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정상적으로 저하되고 원격 알림을 용이하게하는 데 필요한 로컬 작업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원격 알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앱 개체는 대리자의 응용 프로그램:did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WithDeviceToken: 메서드를 호출하여 알려줍니다. 로컬 알림과 원격 알림 모두 앱에서 알림의 예약 및 처리를 지원하는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원격 알림의 경우 사용자 장치에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알림 관련 데이터를 Apple Push Notification 서비스(APN)로 전송할 수 있는 서버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원격 알림을 사용자 장치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앱 별 장치 토큰을 성공적으로 발급하면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을 호출합니다: did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OfDeviceToken: 메서드. 이 메서드를 구현하여 토큰을 수신하고 공급자에게 전달합니다. 오류에,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을 호출:didFailTo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오류: 메서드. 이 메서드를 구현하여 APN 등록 오류에 응답합니다.

iOS 및 tvOS에서는 UIApplication 개체의 registerForRemoteNotifications 메서드를 호출하여 앱에 대한 APN 등록을 시작합니다. 일반 시작 시퀀스의 일부로 시작 시 시작 시이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앱이 이 메서드를 처음 호출할 때 앱 개체는 APN에 연결되고 사용자 대신 앱별 장치 토큰을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은 성공 또는 실패에 따라 다음 두 앱 대리자 메서드 중 하나를 비동기적으로 호출합니다: 2009년 6월: Apple은 첫 번째 푸시 서비스인 Apple 푸시 알림 서비스(APN)를 시작합니다. 사용자 알림 UI 프레임워크는 시스템의 알림 인터페이스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사용자 알림 프레임워크의 컴패니언입니다. 사용자 알림 UI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알림 콘텐츠 앱 확장을 정의하며, 이 확장은 알림 인터페이스에 표시할 사용자 지정 콘텐츠를 뷰 컨트롤러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본 시스템 인터페이스 대신 사용자 지정 보기 컨트롤러가 시스템에 표시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확장을 사용하여 미디어 또는 동적 콘텐츠를 알림 인터페이스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앱은 앱 대리자를 통해 원격 알림의 페이로드를 받습니다. 원격 알림이 도착하면 앱이 백그라운드에 있을 때 시스템이 사용자 상호 작용을 정상적으로 처리합니다. iOS 및 tvOS에서 시스템은 알림 페이로드를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합니다:didReceiveRemoteNotification:fetchCompleteHandler: 앱 대리자의 메서드. macOS에서 시스템은 페이로드를 응용 프로그램에 전달합니다:didReceiveRemoteNotification: 앱 대리자의 메서드입니다. 이러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페이로드를 검사하고 관련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백그라운드 업데이트 원격 알림을 받으면 앱에 대한 새 콘텐츠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