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 심비록 다운로드

풍경은 그 목록에 많은 풍경을가지고 있지 않은 개발자 인 오리엔탈, 바그다드 국제 되는 유일한 다른 일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그들은 심지어 웹 사이트를가지고 있는 것 같지 않으며, 그들의 지원 주소는 간단한 Hotmail 계정 (그들은 내 자신의 경험에서 판단 하는 매우 반응)입니다. 또한 바그다드 국제 풍경의 장면을 보고, 나는 나이로비에서 무엇을 기대 하는 것이 전혀 아니었다. 결국, 나는 당신이 곧 볼 수 있듯이, 좋은 놀라움을 했다. 우리는 두 군용 항공기와 아마 연료 트럭이 무엇 인지, 하지만 왜 그렇게 미국 것 같다 확실 하지 않다. 적어도 내가 아는 한, 옛 미국 WW2 차량은이 화이트 스타를 실시 했다. 케냐에서는 무엇을 하 고 있나요? 확실하지 않아요. 에 어 포스 빌딩에 다시, 모델링은 잘 조금 단순한 수 있지만 (메인 터미널 건물이 더 자세한 것 같다), 텍스처링은 괜찮습니다. 모두 모두, 그것은 정통 보인다. 전반적으로, 나는 아주 좋은이 공항 풍경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 저기 가장자리 주위에 약간 거친, 하지만 그것은 큰 아무것도.

나는 확실히 아프리카 주위 비행 공상 하는 사람들에 게이 공항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중부 및 동부 아프리카의 최고급 공항 중 하나인 오리엔탈 라 심은 아프리카 공항에 대 한 표준을 즉시 설정 하 고 있습니다. 문제에 대 한 나의 마지막 생각: 그대로,이 공항 풍경은 정말 좋다. AES 호환성, 높은 해상도의 사진 풍경과 더 일관 된 야간 조명 (화물 영역이 마음에 온다) 그것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풍경에 의해 오리엔트 심, 나는 그들의 다음 공항 풍경을 기대 하 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우리는 터미널에 도달 하 고 비행기를 고정 합니다. 내가 처음 터미널을 보았을 때 노골적으로 솔직히 말해서, 나는 정말로 놀랐습니다. 나는 오리엔탈의 바그다드 국제 풍경의 스크린 샷을 볼 수 있었고, 솔직히 그 때문에 조모 케냐타의 너무 많이 기대 하지 않았지만, 나는 조모 케냐타의 터미널이 멀리 바그다드 국제을 떠난 말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세부 사항은 내 의견에 정말 좋은, 심지어 더 나은 개발 주택 중 일부에 필적.

그에 축 하, 오리엔탈! 건물 자체는 잘 모델링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그 전면에 오버 보드를 이동 하지 않고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가지고, FSX가 정지 하는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 (최근 발표 풍경과 같은). 내 생각에는 조금 흐 릿 하지만 텍스처링은 오히려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조금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등의 항목이 사진 풍경에서 편집 된 경우, 하지만도로 손상 및 수리는 그대로 남아 있을 것 이다, 어쩌면 좋은 옵션을 했을 것입니다. 그대로, 나는 감동. 오리엔탈은 좋은 일을 하 고 있습니다. 우리는 활주로에서 택시를 타고 택시로. 아스팔트 텍스처는 더 높은 해상도로 보이지만 결과적으로 그들은 매우 상세 하 고 아주 좋은 것 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노란색 표시는 조금 간단 하 고 그들의 위치는 좌우로 확장 하지 않는 홀드 마킹 처럼 조금 부정확 한 것 같다.

나는 솔직히 나는 항상 심지어 가장 비싼 payware 풍경에서 볼 수 없는 무언가 이다 유체 곡선에 대 한 정위 심을 칭찬 한다. 마이크로 소프트 비행 시뮬레이터 2004 및 201, 2em02에 대 한 다운로드는 FS2004 및 FS2002에서 네트워크 컴퓨터에 여러 모니터를 통해 파노라마 풍경의 전망을 제공 합니다. 버전 2.5.0.0-2 월 2007.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풀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나는 비밀리에 다음 공항 오리엔탈은 조모 케냐타가 바그다드에 비해 큰 도약으로 발전 할 것으로 기대 합니다. 조모 케냐타가 나쁜 외모 때문에 (꽤 반대! 난 그냥 말했듯이, 정말, 정말,이 공항 풍경을 좋아!), 하지만이 추세가 계속 되 면, 다음 풍경 플라이 탬파, Aerosoft의 독일 공항 팀 및 FSDreamteam과 파에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 이다.

カテゴリー未分類